티스토리 뷰

반응형

 

 

[실버데이 이벤트로 반지대학에서 반지만들기:)]

 

 

안녕하세요~~

 

재미난 하루 보내고 계신가요??

 

 

7월이 벌써 시작되었네요.. ㅋㅋ

 

여러분! 혹시 매 달마다 14DAY 있는 거 아시나요??

 

 

그 중에 가장 많은 사람들이 아는 건

 

발렌타인과 화이트데이겠죠?? ㅎㅎ

 

 

 

다가오는 7월 달에는 실버데이가 있답니다!! ㅎㅎㅎ

 

 

연인들이 은반지를 주고 받으며 미래를 약소하는 날이래요~

 

설레지 않나요?? ㅎㅎㅎ

 

 

서로가 서로에게... 캬 ㅎㅎㅎ

 

 

 

 

반지대학이 이런 의미있는 날을 그냥 지나칠 수가 있나요~~

 

그래서 준비했습니다!!

 

 

 

<실버데이 기념이벤트> 이미지클릭!!

 

 

7월 12일부터 13일, 14일까지

 

단, 3일간 진행하는데요~~

 

 

이런 좋은 기회를 놓치지 않도록 합시다!!

 

 

자자 알고 계시기만 하면 안되구요~

 

반지대학 홍대본점으로 당장 전화를 딱 걸어주시구요!

 

 

02-6224-6620

반지대학 홍대본점

 

 

 

 

"*월 *일 *시에 실버데이 이벤트로 예약하려고 하는데요~"

 

 

라고 말씀해 주시면 예약 안내 해 드릴꺼에요~~

 

참 쉽죵??

 

 

ㅋㅋㅋ 그렇게 반지만들기는 시작됩니당~~

 

 

 

 

오늘은 기념일 이니까 반지를 만들러 가보자! 하시는 것도

 

실버데이니까 가자!! 하는 것도 좋지만

 

 

 

 

꼭 기념일이라고 해서 무언가 특별한 것을 해야한다는 생각보다는

 

너와 내가 함께 하니까 특별하다고 생각하셨으면 좋겠어요~~

 

 

 

 

커플, 친구, 가족들이 함께여서 특별한 시간을

 

반지대학과 함께하면 10배가 될거에요~~ ㅎㅎㅎ

 

 

 

 

게다가 7월이면 학생분들의 방학이 시작되는 시기가 아니던가요?? ㅎㅎㅎ

 

 

학업에 지쳐계실 때 쯤이니 콧구멍에 바람 쐬러 가기 딱 좋죠 ㅎㅎ

 

방학도 하셨으니!!

 

 

이때를 노려 반지대학으로 놀러 오셔요~

 

중, 고등학생 분들을 위해 또 반지대학에서 이벤트를 하니까요~

 

 

 

<중고등학생 할인이벤트> 이미지클릭!!

 

 

방학이 끝나고 나면 친구들에게 자랑거리 하나 생기는 거에요!!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나만큼 이쁜 반지만들기 해 본 사람 있니??? ㅋㅋㅋ

 

몰매 맞을까요????

 

 

 

 

하하하하하 :D

 

학생이벤트 역시 사전예약 필수 인점 잊지 마시고~

 

매장으로 연락주세요~^^!!

 

 

 

 

함께해서 특별한 시간 반지대학에서

 

더 즐겁게 보내실 준비 되셨나요!!!!!!?

 

 

여러 이벤트 잘 확인 하시고~~

 

본인에게 맞는 이벤트로 예약하셔서

 

즐거운 시간 추억 만들어 가세욧~~~

 

 

 

 

 

 

실버데이 이벤트로 반지대학에서 반지만들기~~ 끝!!

 

 

반지대학 홍대본점

문의 및 예약 02-6224-6620

 

 

 

 

 

 

 

 

 

 

 

특별한 기념일엔 선물과 데이트를 한 번에 해결!!

 

모든 검색창에 [반지대학] 검색 해 보세요~~

 

 

 

 

 

 

 

 

 

 

 

 

 

반응형
댓글
최근에 올라온 글
최근에 달린 댓글
Total
Today
Yesterda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