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반응형

 

 

 

[외국인 관광코스 명동 반지대학 추천!!]

 

 

 

 

 

 

 

 

따뜻하고 선선한 바람이 부는 요즘...

여러분들께선 어디로 여행을 다니시나요??

 

 

 

일하느라 바빠서 여행은 꿈도 못꾸신다구요??

ㅋㅋㅋ 가끔은 일상에서 벗어나 새로운 환경을 경험해 보는 것도 좋을 듯요..

 

 

 

 

외국인 관광코스 명동 반지대학 추천합니다!!

 

 

 

 

 

 

 

 

 

 

 

새로운 도전!

늘 설레는 단어이기도 하죠..

 

 

 

특히 내가 머무는 환경이 아닌, 또 다른 환경에서...

가끔은 멀리 떠나고 싶잖아요..

 

 

 

 

명동!!

 

 

 

하면 가장 먼저 떠오르는 것은 무엇일까요?

'먹거리' '볼거리' '놀거리' '쇼핑거리' 등....

 

 

 

아마도 명동하면 '활기' 가 가장 먼저 떠오르지 않을까 싶네요

거기에 한가지 더하자면 바로 외국인 관광!!

 

 

 

많은 외국인 관광객이 선호하는 지역이 바로 명동이지요.

 

 

 

 

 

 

 

 

 

 

 

 

외국에 사는 친구나 친인척이 한국으로 여행을 올 때...

여러분들께선 어디를 구경시켜 주시나요??

 

 

 

가볼만 한 곳, 놀거리 등 다양한 관광명소가 있지 않을까 싶어요.

오늘은 특별히 그 중 색다르고 이벤트(?)스러운 곳을 소개해 드릴까 합니다.

 

 

 

 

외국인 관광코스로 최적인 명동 반지대학을 적극 추천합니다!!

 

 

 

 

 

 

반지대학 명동캠퍼스

문의 및 예약 02-3789-6620

 

 

 

명동역 5번출구로 나와 직진 후 우회전!!

아주 쉽게 찾으실 수 있어요.

 

 

 

 

 

 

 

 

 

 

 

 

 

 

 

 

 

 

 

 

 

그래서 준비해 봤어요.

명동에서 즐기는 외국인 관광코스 반지대학!!

 

 

 

 

 

 

 

 

 

길 따라 쭉 오시면 이렇게 명동에서 아주 유명한 영양센터 건물을 발견하실 수 있습니다.

바로 영양센터 건물 4층이 외국인 관광코스 명동반지대학이랍니다.^^

 

 

 

 

자, 그럼 지금부터 우리나라에 여행오신 외국인분들의 이색적인 관광코스 경험을 보실까요?

 

 

 

 

 

 

 

 

 

닮은 듯.. 닮지 않은 자매께서 방문해 주셨네요.

처음 만드는 도구들과 재료를 보고 희한해 하시던 기억이 나는군요..

 

 

 

"이 기다란 은바가 반지가 된다고요??"

물론입니다.

 

 

 

 

 

 

 

 

뚝딱 뚝딱 손가락에 맞게 호수를 늘리는 작업에서는 ㅋㅋㅋ

스트레스가 한 방에 싸아악~~~~

 

 

 

특히 서로를 위해 만들어 주는 반지의 매력에 푹!!

언니는 동생꺼를, 동생은 언니꺼를..

 

 

 

역시 외국인 관광코스로 추천할 만 하죠??

 

 

 

 

 

 

 

 

 

처음 다뤄보는 도구지만 왠지 익숙한 이 느낌은 뭘까요?

원하는 디자인을 직접 만들어 볼 수 있는 특별한 경험..

 

 

 

살짝 망친다고 누가 뭐라 하겠어요??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거의 완성이 되어 가고 있나봐요..

핸드피스를 사용하여 깔끔하게 갈아내고 광내는 작업을 하고 있네요.

 

 

 

단아하게 머리 묶은 것 보이시죠? ㅋㅋㅋ

반짝 반짝 빛나는 우리만의 반지를 만들기 위해선 필수!! 머리 묶기!!

 

 

 

왜냐구요??

궁금하면 직접 방문하셔서 확인해 보세요~~

 

 

 

 

 

 

 

 

이렇게 장장 2시간에 걸쳐 만들어진 가족반지, 자매반지.

태어나 처음으로 만들어본 핸드메이드 반지 매력에 흠뻑빠진 저 표정을 보세요..

 

 

 

얼마나 흐뭇할까요??

외국인 관광코스 최고의 선택은 바로 명동 반지대학에 있습니다.

 

 

 

 

 

 

 

 

원하는 문구 각인과 보석세팅을 기다리는 동안 소원나무(위시트리)에

소원이나 서로에게 하고 싶은 말을 적은 소원종이(위시페이퍼)를 직접 달아보세요.

 

 

 

한국을 찾는 외국인 관광객들에게 최고의 이색체험을 선물해 드린답니다.^^

한국에서의 색다른 경험을 세상 모든 나라에 전해주세요~~

 

 

 

 

 

 

 

 

 

 

 

외국인 관광코스 최고의 명소인 명동 반지대학은 어떤 모습일까요?

아주 쾌적한 환경과 분위기...

 

 

 

밝은 조명아래 카페의 매력이 물씬 풍기는 이색카페랄까??

많은 연인, 친구, 가족들에게 최고의 데이트를 선사해 드리는 멋진 인테리어가 일품이죠..

 

 

 

 

 

 

 

 

대학교의 컨셉으로 반지대학 명동캠퍼스

각 테이블 마다 반 번호가 적혀 있고...

 

 

 

넓은 공간으로 서로의 데이트에 방해되지 않는

이상적인 외국인 관광코스 랍니다.^^

 

 

 

 

또 다른 외국인 관광객을 만나 보실까요?

 

 

 

 

 

 

 

 

이번엔 커플이네요.

달달한 데이트를 즐기시고 계시는 외국인 관광객 커플..

 

 

 

서로에게 사랑과 정성을 담아 선물하는 이색 반지만들기

아마도 그 어디에서도 경험해 보지 못한 최고의 데이트를 즐기실 거에요..^^

 

 

 

 

 

 

 

 

 

딱 봐도 선남 선녀네요.

두 분으로 인해 외국인 관광코스 명동 반지대학이 밝은 느낌인데요..

 

 

 

 

 

 

 

 

조금은 위험하지 않을까??

왠지 저 톱이 무서워 보이는데....

 

 

 

ㅋㅋㅋ 절대 위험하지 않아요.

최고의 주얼리 디자이너 선생님께서 함께 하시니 아무 걱정하실 필요 없답니다.

 

 

 

 

 

 

 

 

한국에 여행와서...

태어나 처음으로 직접 만들어 보는 반지, 커플링...

 

 

 

지금 어떤 생각을 하고 있을까요?

지금 어떤 기분이 들까요?

아마도 최고의 행복감을 느끼고 있지 않을까요??

 

 

 

외국인 관광코스 명동 반지대학 추천!!

 

 

 

 

 

 

 

 

서로에 대한 사랑과 정성으로 만들어진 커플링을 손가락에 똭!!

일반 주얼리샵에서 구입하는 그 어떤 명품반지 보다도...

 

 

 

더욱 큰 의미로 두 분에게 다가갈 것 같아요.

평생을 잊지 못한 추억을 오늘 만드셨네요.

 

 

 

어디에서??

외국인 관광코스 반지대학 명동캠퍼스에서~~

 

 

 

손수 만든 커플링으로 글로벌 한국을 빛낼 핸드메이드 반지만들기!!

모두 모두 이쁜 사랑하십쇼~~~

 

 

 

 

 

 

 

 

 

 

외국인 관광코스 명동 반지대학은 단순히 반지만 만들진 않아요.

반지, 팔찌, 목걸이 팬던트까지... 다양한 악세사리를 직접 만든답니다.

 

 

 

거기에 하나 더!!

다름 아닌 맛있는 커피!!

 

 

 

여러 브랜드의 커피전문점은 저리가랏~~~

반지대학 명동캠퍼스에서 즐기는 짜릿한 혀의 감촉!!

 

 

 

 

다음은 외국인 여자친구를 둔 멋진 대한 남아!!

 

 

 

 

 

 

 

 

"내 반지 잘 만들고 있는 것 맞지?" 라는 표정으로 남친이 쳐다보고 있네요.

ㅋㅋㅋㅋ "너나 잘하세요~~~~" ㅋㅋㅋ

 

 

 

 

 

 

 

특별한 추억을 여자친구에게 선물해 주기 위해 방문하신 멋진 남친..

그 어느나라에서도 경험해 볼 수 없는 반지만들기 데이트..

 

 

 

외국인 관광코스로 단연 돋보이겠죠??

남친의 탁월한 선택에 박수를 보냅니당~~~

 

 

 

 

 

 

 

 

 

서로에 대한 애틋한 감정을 더하여...

 

 

 

어느 광고에선가 "표현하지 않는 감각은 감각이 아니다" 라는 표현처럼

서로에 대한 사랑과 정성을 표현하며 데이트 즐겨보세요./.

 

 

 

 

 

 

 

 

멋진 자세로 사진도 촬칵!!!

 

 

 

외국인 관광코스 반지대학 명동캠퍼스에서는

방문하신 모든 분들의 이색체험을 사진으로 남겨드린답니다.

 

 

 

여러분들의 추억은 소중하니까요~~

 

 

 

 

 

 

 

 

한쪽 교무실에선 여러분께서 손수 만드신 반지에 각인을 해 드리고

보석 세팅까지...

 

 

 

최고의 퀄리티 있는 반지만들기 위해서~~~~

 

 

 

 

 

 

 

 

이렇게 완성된 두 분만의 커플링..

외국인 관광코스 명동 반지대학에서 신나는 데이트 어떠세요?

 

 

 

 

 

 

 

 

역시 반지대학답게....

다 만드신 분들께 졸업장을 드리네요.. ㅋㅋㅋ

세계속에 우뚝 솟은 반지만들기~~

 

 

 

 

많은 다양한 나라의 외국인 관광객들의 최고 관광코스

명동 반지대학이 앞장섭니다.~~

 

 

 

 

 

 

 

 

 

가장 특별한 한국여행을 선사해 드립니다.

외국에서 가족, 친지, 친구, 애인 등 한국에 방문하실 때..

 

 

 

이제 고민 고민 하지 마세요..

외국인 관광코스 최고의 선택은 바로 명동 반지대학!!

 

 

 

 

 

 

 

 

 

 

 

 

 

특별한 기념일엔 선물과 데이트를 한 번에 해결!!

 

모든 검색창에 [반지대학] 검색해 보세요~~

 

 

 

 

 

반응형
댓글
최근에 올라온 글
최근에 달린 댓글
Total
Today
Yesterda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