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반지대학

나에게 맞는 반지만들기

젊은일꾼 2017. 5. 8. 19:30
반응형

 

 

[나에게 맞는 반지만들기]

 

 

 

안녕하세요~~

 

 

오늘은 정말 정말 유용하고 재미있는 정보를 들고 왔어요 ㅎㅎ

 

 

남자친구, 여자친구 또는 또래 친구들과 함께

 

 

즐겁고 재미난 시간을 보내가 위해 반지대학을 찾아주시는 분들이 참 많은데요 ㅎㅎ

 

 

오시는 분들을 보면 내 손에 잘 어울리고 예쁜 디자인을 찾으려고

 

 

시간을 많이 보내시곤 하신답니다.

 

 

마음에 드는 것을 고르자니 손가락에 안 이쁜거 같기도 하고...

 

 

추천을 받아서 선뜻 고르기 힘든 순간인데요 ㅠ_ㅠ

 

 

 

그래서 준비를 해 보았습니다~ ㅎ

 

 

 

손가락 ★★ 반지스타일을 좀 추천해 드릴까해요 ㅎㅎㅎ

 

 

그래야 나에게 맞는 반지만들기 할 수 있답니다.

 

 

보통의 주얼리 샵들과는 다른 반지대학에서 볼 수 있는

 

 

반지대학에서만 만들 수 있는 특별한 디자인들로 설명을 해 드릴께요 ㅎㅎㅎ

 

 

 

★ 나의 손가락은 굵고 통통하다!!! 하시는 분들!

 

 

 

저요 저... 저 그래요 저... 제가 그래요 ㅋㅋㅋㅋㅋ

 

 

저에게 아주 유용한... 정보네요!

 

 

 

반지대학에는 7mm의 두꺼운 너비의 반지가 있답니다.

 

 

 

 

 

 

그리도 또 2.5mm의 가장 얇은 너비의 반지도 있는데요.

 

 

 

 

 

 

이 두가지는 좀 피해주셔야 해요... 슬픈... 현실...

 

 

두꺼운 것은 포기!! 하지만 얇은 것을 포기하기 힘드시다면...

 

 

시선 분산이 될 만한 또는 화려한 디자인을 고르셔야 합니다!

 

 

 

 

V(브이)라인이 매력적인 이런 반지나~~

 

 

 

 

휘어져 있는 라인이 돋보이는 반지라던지~

 

 

 

 

 

 

큐빅이 화려하게 또는 은반지에 색상을 입혀

 

 

화려하게 보이는 반지도 괜찮을 것 같네요~!

 

 

 

 

 

 

★ 가늘지만 짧은 손가락

 

 

얇고 심플한 디자인이 좋답니다.

 

 

기왕이면 가운데 포인트가 하나 살포시 있음 더 좋겠죠??

 

 

(기왕이면 블링 블링 다이아 하나...)

 

 

 

 

 

 

 

 

 

 

★ 가늘고 마디가 굵은 손가락!

 

 

두꺼운 밴드링이나 볼륨감 있는 디자인이 좋답니다! ㅎㅎ

 

 

7mm 반지에 아~~~~주 적합한 손가락이네요!

 

 

 

 

 

 

큐빅이 여러 개 세팅되어 있는 블링한 디자인도 굉장히 잘 어울릴 듯 해요!

 

 

어때요 나에게 맞는 반지만들기 도움이 되나요??

 

 

 

 

별자리 각인이 매력적인 반지도 Good!!

 

 

 

 

★ 굵고 긴 손가락!

 

 

볼륨감도 좋고! 두께감도 어느 정도 있는 디자인이 딱이죠!

 

 

3.8mm, 4.5mm 너비의 반지도 이쁘겠어요~

 

 

 

 

 

 

 

 

 

 

 

 

 

 

B.U.T

 

 

가느다란 2.5mm 너비의 반지는 피해주세욧...

 

 

손가락이 더욱 더 부각 될 수 있으니까요!

 

 

★ 가늘고 긴 손가락

 

 

캬... 이런 손가락.. 좋지요...

 

 

반지의 중앙에 포인트가 될 만한 무언가가 있는 것이 좋아요!

 

 

하지만

 

 

내 손가락은 가늘고 기니까 더욱 가늘어 보이게

 

 

얇은 2.5mm 너비의 반지를 해야겠어!! 라고

 

 

생각하신다면 아니되옵니다!

 

 

더욱 더 외소해 보이기 때문에 좋지 않아요

 

 

기왕이면 건강미죠 ^^*

 

 

 

 

 

 

그래도 심플한 반지를 원하신다면

 

 

이왕이면 다홍치마!

 

 

레이어드를 하여 착용하시면 그만 한 것이 없죠

 

 

정말 잘 어울리겠네요~~

 

 

귀여운 벽돌 같은 느낌 ㅋㅋㅋㅋ

 

 

 

 

 

 

 

 

 

 

레이어드 한 느낌도 좋네요. 그렇지 않나요?? ㅎㅎ

 

 

어떤가요?? ㅎㅎ

 

 

반지대학만의 특별한 반지 디자인으로도

 

 

내 손가락이 허전하지 않게 블링 블링하게 만들 수 있겠죠??

 

 

나에게 맞는 반지만들기

 

 

반지대학은 핸드메이드로 직접 여러분이 반지를 만드는 곳이라서

 

 

핸드메이드만의 특성을 잘 살린

 

 

특별한 나만의, 우리만의 반지만들기 할 수 있어요~@!

 

 

 

자~ 이제 알려드린 정보를 유용하게 활용해야겠죠??

 

 

반지대학은 언제나 열려 있답니다!^^ ㅎㅎ

 

 

남자친구, 여자친구 손 꼬옥 잡고

 

 

내 친구 손 꼬옥 잡고

 

 

엄마, 아빠 손도 꼬옥 잡고

 

반지대학으로 이쁜 반지 만들러 놀러 오세요~~

 

 

 

 

 

 

 

반지대학 홍대본점

 

 

문의 및 예약 02-6224-6620

 

 

 

 

 

 

 

 

 

 

 

 

반응형
댓글
최근에 올라온 글
최근에 달린 댓글
Total
Today
Yesterda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