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반응형

 

 

 

 

 

[홍대 이색데이트 반지대학 알차게 즐기는 법!!]

 

 

 

 

선선한 가을 9월이 벌써 1주일이나 지났네요.

 

 

요즘은 시간이 너무 빨리 가요!!

 

 

조금씩 날이 풀리는 싶더니 오늘은.... 좀 덥네요. ㅎㅎ

 

 

 

 

 

 

신나게 놀러 여행도 다녀오셨겠지요?

 

 

초, 중, 고등학교, 그리고 대학교까지...

 

 

이제 개강으로 인해 만나는 시간이 더 많아지신

 

 

커플 분들도 있겠네요~~ ㅎㅎ :)

 

 

 

 

 

 

 

아직 더 놀고 싶으신 분들!! 그리고

 

 

데이트 계획을 준비 중이신 분들을 위해!!

 

 

 

홍대 이색데이트 반지대학

 

 

알차게 즐길 수 있는 방법을 알려드릴까 해요~~

 

 

 

 

 

 

 

 

 

 

우선, 가~~~장 기본적인!!

 

 

예약이겠죠?? ㅎㅎㅎ

 

 

 

편하게 이용하기 위해~ 원하시는 날짜와 시간을 정하시게 되면!

 

 

반지대학 홍대본점으로 연락주시면 된답니다!!

 

 

 

전화를 주시면 자세히 안내 해 드릴꺼에요~~^^

 

 

 

 

 

 

 

물론! 원하는 날짜는 가능하더라도

 

 

시간 같은 뎡우는 조율이 필요할 수도 있다는 점!!

 

 

알고 계시면 될 것 같아요~

 

 

 

당일 예약도 물론 가능하답니다~ :)

 

 

환영해요~~~~~ ♡♡♡♡

 

 

 

 

 

 

그리고 방문해 주시는 날이 되어 놀러 오셨을 때!

 

 

선생님들이 분주하거든 조금만 양해를 부탁드려요~

 

 

 

그리고 자리를 확인하여 비어 있는 자리를

 

 

선생님을 통해 안내 받으시면 된답니다!^^

 

 

 

 

 

 

반지대학 인 만큼! 자리도 1반 부터 10반 까지 나뉘어져 있는데요~

 

 

깨알 같은 재미를 느끼실 수 있어요~ ㅋㅋㅋㅋ

 

 

 

 

 

 

 

반 배정이 끝나고 나면 나란히~ 나란히~ 자리에 앉은 후!

 

 

설명을 듣고 원하는 디자인을 고르면 되는데요~

 

 

 

아마 디자인 고르실 때 많은 고민을 하실 듯 해요~

 

 

천천히 알아가시면 되요! ㅎㅎ

 

 

 

 

 

 

 

 

 

 

평일에는 사진 촬영도 무료로 해 드리는데요~

 

 

입학신청서에 동의 해 주시는 칸에 체크를 해 주셔야 찍어드린답니다!

 

 

 

 

 

 

 

즐거운 소중한 추억을 사진으로 남겨 놓는 것도 좋지요~

 

 

남는 건 사진뿐이라는 말이 괜히 있는 것이 아니니까요 :D

 

 

 

열심히 찰칵 찰칵!

 

 

 

 

 

 

만드시는 동안에 핸드폰으로도

 

 

사진을 찍어두시면 더 좋겠죠.. ㅎㅎㅎ

 

 

 

완성된 반지의 사진도 여러 각도로

 

 

이쁘게 찍어놓는 것도 기념이 될 거에요!

 

 

 

 

 

 

 

틈틈이 대기 시간이 발생되면 알차게 보낼 수 있겠죠??ㅎㅎ

 

 

 

그리고~~~ 또 있어요!!

 

 

위시페이퍼!!

 

 

 

홍대 이색데이트 답게 반지대학에서는

 

 

소소한 재미를 느끼실 수 있는 것 중 하나예요~

 

 

 

 

 

 

 

혹시 알아요?? ... 소원이.... 이루어질지 ㅋㅋㅋㅋ

 

 

 

열심히 찍으셨던 사진을 활용 하실 시간이에요!

 

 

'반지대학 사용설명서' 맨 뒤편에 보시면! 미션이 있는데요!~

 

 

 

 

 

 

 

미션은 4가지 중 2가지만 하시면 선물 뽑으실 기회를 한 번!

 

 

얻으실 수 있답니다!!

 

 

 

선물은... 비밀~~~!

 

 

궁금하면 홍대이색데이트 반지대학 놀러오기! ㅎㅎㅎㅎ

 

 

 

 

 

 

 

 

 

 

깨알 재미 정말 많지 않나요? ㅎㅎㅎ

 

 

시작부터 끝까지 홍대 이색데이트 현장

 

 

반지대학 즐기실 준비 되셨으면~~

 

 

 

언능 언능 달려오세요~~~~~~~~~~~~~~~~~~~~~

 

 

 

 

 

 

 

홍대 이색데이트 반지대학 알차게 즐기는 법!!

 

 

 

 

 

 

 

 

반지대학 홍대본점

 

문의 및 예약 02-6224-6620

 

 

 

 

 

 

 

 

 

 

 

 

 

 

 

 

 

 

 

 

특별한 기념일엔 선물과 데이트를 한 번에 해결!!

 

 

모든 검색창에 [반지대학] 검색 해 보세요~~

 

 

 

 

 

 

 

 

 

 

 

 

 

 

 

 

 

 

 

 

반응형
댓글
최근에 올라온 글
최근에 달린 댓글
Total
Today
Yesterda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