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반응형

 

 

 

 

 

[일산에 반지만들기가 떴다!! 반지대학 일산캠퍼스 ☆ 그랜드오픈 ☆]

 

 

 

 

 

안녕하세요.

 

 

쌀쌀한 겨울이 어마무시하게 진행되거 있네요.

 

 

날이 갈수록 기온이 뚝 뚝 떨어지니 건강관리에 신경을 안쓸 수가 없겠어요..ㅜㅜ

 

 

 

이렇게 추운 날씨에도 많은 연인들은 데이트를 즐기죠.

 

 

그래서 드디어!! 드디어!! 기다리고 기다리던..

 

 

 

일산반지만들기으 성지가 될 반지대학이 일산에 입성했답니다.

 

 

 

 

 

 

 

 

살짝 맛뵈기로 건물 외관을 보여드릴께요.

 

 

경기도 고양시 일산지역에서 가장 핫하다는

 

 

장항동 일산동구청과 일산문화공원,

 

 

그리고 호수공원 로데오거리에서 가까운 반지대학 일산캠퍼스!!

 

 

 

ㅎㅎ 일산에 살고 계시는 사랑하는 모든 분들~~

 

 

기쁘시겠어요...

 

 

 

즐겁고 유쾌한 데이트코스로 일산반지대학이 있으니까요~~

 

 

그럼 지금부터 내부로 들어가 볼까요??

 

 

 

 

 

 

 

일단 건물 내부로 들어가서 2층에 올라가 보시면

 

 

깔끔한 복도에 뚜왁!!! 반지대학 일산캠퍼스가 보인답니다.

 

 

 

 

 

 

 

경기도 고양시 일산지역 커플, 친구, 가족들의

 

 

신나는 반지만들기 데이트코스가 될

 

 

반지대학 일산캠퍼스가 짜잔~~

 

 

 

 

 

 

 

특별한 데이트코스로 유명한 반지대학은

 

 

KBS, MBC, SBS 공중파 3사를 섭렵하고

 

 

많은 미디어를 통해 소개된 검증된 곳이랍니다.^^

 

 

 

 

 

 

 

조금씩 그 위엄을 드러내고 있는 일산반지만들기!! 일산반지대학!!

 

 

드디어 일산에 반지만들기가 떴군요...

 

 

반지대학 일산캠퍼스~~~

 

 

 

 

 

 

 

 

 

본연의 모습으로 완성된 일산데이트코스

 

 

반지대학 일산캠퍼스..

 

 

드디어 내부를 공개합니다!!

 

 

 

 

 

 

 

헐..... 넘 예쁘지 않나요?? ㅋㅋㅋ 사진이 잘 나온건가??

 

 

일단 들어가 보시면 찾아오시는 분들을 위해 넓직한 공간이 맘에 드실꺼에요.

 

 

데이트를 즐기는데 다른 커플 눈치(?) 볼 필요 없잖아요??

 

 

그래서 반지대학은 공간이 넓직 넓직 하답니다.^^

 

 

 

 

 

 

 

깨끗한 화이트 톤과 우드의 조화가 넘 아름답지 않나요?

 

 

저 멀리 더욱 멋지게 꾸며질 포토존도 보이네요.

 

 

 

함 자세히 볼까요??

 

 

 

 

 

 

 

 

 

앞으로 더욱 아기자기하게 꾸며질 포토존..

 

 

많은 연인, 친구, 가족들이 이 곳에서 인증샷을 남기겠네요.

 

 

 

상당히 매력적인 일산 반지대학!!

 

 

모든 이들의 건전한 놀이공간으로 활용되겠죠??

 

 

 

 

 

 

 

한 쪽 벽면엔 아름다운 액자도 걸려 있네요..

 

 

뭔가 느낌 있는 느낌적인 느낌...

 

 

????? ㅋㅋㅋㅋ

 

 

 

 

 

 

 

역시나 교무실...

 

 

이제 조금씩 조금씩 더 많은 공구들로 채워지겠죠..

 

 

레이저각인과 보석세팅을 확실하게!!

 

 

무시무시한(?) 급훈도 걸려 있네요.^^

 

 

 

 

 

 

 

전체적으로 아늑하고 깔끔한 데이트코스

 

 

단순히 반지만들기, 팔찌만들기만 하는 것이 아니라..

 

 

 

잊지 못한 추억도 함께 남길 수 있답니다.^^

 

 

 

 

 

 

 

예쁜 반지대학 로고가 벽면에 걸려 있네요.

 

 

최상의 서비스로 최고의 만족을 드리는 일산반지만들기의 메카!!

 

 

반지대학 일산캠퍼스여~~~~ 일어나라!!!!

 

 

ㅋㅋㅋㅋ

 

 

 

아직 끝나지 않은 겨울데이트코스로 딱인

 

 

일산 반지만들기 반지대학 일산캠퍼스에서

 

 

서로를 위한 의미 있는 커플링 어떨까요??

 

 

 

 

 

 

 

 

 

헐... 갑자기 왠 해물탕...

 

 

ㅋㅋㅋ

 

 

 

반지대학 일산캠퍼스에서 달달한 데이트 이후..

 

 

맛있는 음식으로 배도 채워야죠..

 

 

 

 

 

 

 

검색을 해 보니 가까운 곳에

 

 

가수 이범학씨가 운영하는 '미몽' 이라는 해물탕집이 있더군요.

 

 

평소에 직접 서빙도 하고 그렇다던데...

 

 

ㅜㅜ 제가 간 날엔 볼 수 없었어요.

 

 

 

 

 

 

 

하여간 정성 듬뿍 담긴 해물탕 맛있게 먹고 왔답니다.

 

 

다음에 또 갈 가게되면 그 땐 얼굴 함 보면 좋겠네요.

 

 

ㅋㅋㅋ

 

 

 

 

 

일산에 반지만들기가 떴다!!

 

 

반지대학 일산캠퍼스 ☆ 그랜드오픈

 

 

많은 분들의 성원 부탁드려요~~~

 

 

 

 

반지대학 일산캠퍼스

 

문의 및 예약 031-902-0112

 

 

 

카톡문의 : 반지대학일산캠퍼스

 

 

 

 

 

 

 

 

 

특별한 기념일엔 선물과 데이트를 한 번에 해결!!

 

 

모든 검색창에 [반지대학] 검색 해 보세요~~

 

 

 

 

 

 

 

 

 

 

 

 

반응형
댓글
최근에 올라온 글
최근에 달린 댓글
Total
Today
Yesterda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