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반응형

 

 

 

 

[고소한 깨가 쏟아지는 커플의 반지제작 체험~*]

 

 

 

 

안녕하세요.

 

 

반지대학 홍대본점입니다.

 

 

 

오늘은 정말 아주 고소한 깨가 쏟아지는 커플께서 반지제작 체험을 하러 오셨는데요.

 

 

지금 바로 소개 해 드릴게요~~~

 

 

 

심쿵 주의!!! 빡침 주의!!! 부러움 주의!!!

 

 

 

 

 

 

편안한 마음으로 직접 도장각인을 하는 모습이에요.

 

 

이 때까지만 해도 ㅋㅋㅋ 이 분들의 본 모습을 몰랐죠..

 

 

~~~~~~

 

 

 

 

 

 

 

자, 지금부터 고소한 깨가 쏟아지는 현장을 보실텐데요.

 

 

벌써부터 조짐이 조금 보이기 시작하네요.

 

 

남친의 눈빛!!

 

 

 

 

 

 

 

살아 있는 저 눈 빛!!!

 

 

유쾌한 커플의 반지제작 체험...

 

 

슬슬 시동을 걸고 있는데요~~*

 

 

 

 

 

 

 

일단 상큼하게 웃어주면서 탕! 탕! 탕!

 

 

ㅋㅋㅋ 그렇게 재미있으신가??

 

 

활짝 웃는 모습이 너무 보기 좋은데요..

 

 

부러우면 지는거다~~~~&

 

 

 

 

 

 

 

다시 정상 모드로 전환!!

 

 

도대체 고소한 깨는 언제 쏟아지는겨??

 

 

 

ㅋㅋㅋ

 

 

유쾌한 커플의 반지제작 체험을 통해

 

 

더욱 유쾌하고 더욱 즐거워져야 하는데....

 

 

헉!! 진지 모드!!

 

 

 

 

 

 

 

자, 이제 시작하나요?

 

 

다시 한 번 활짝 웃으시는 두 분..

 

 

그 와중에 여친님 보소.... 손은 아주 바쁘네요.. 깨알~~~

 

 

 

 

 

 

 

홍대 반지대학에 오시면 반지제작 체험을 통해

 

 

서로에게 한발짝 다가가는 따뜻한 사랑을 느낄 수 있는데요.

 

 

 

'눈빛만 봐도 알 수 있잖아~~♬'

 

 

노랫말 가사가 생각나네요...

 

 

 

 

 

 

 

드디어 투척!!

 

 

반지제작 내내 남친의 장난끼 어린 눈빛과 표정...

 

 

볼 때 마다 두 분 사랑하는 게 느껴지더라구요~~

 

 

넘 귀엽지 않나요??

 

 

 

 

 

 

 

고소한 깨가 쏟아지는 커플의 반지제작 체험에

 

 

친구의 깨알 출연!! ㅋㅋ

 

 

'내가 웃는게 웃는게 아니야~~♬'

 

 

왠지 떠오르는 또 하나의 가사말~~~

 

 

 

 

 

 

 

핸드메이드로 직접 반지제작을 통해 만들어 낸

 

 

세상에 단 하나 뿐인 반지...

 

 

 

예쁜 반지대학 반지케이스에 담아 드렸어요.

 

 

정말 예쁘게 잘 만드셨답니다~~*

 

 

 

 

 

 

 

직접 만든 반지를 손가락에 투척!!

 

 

뿌듯 뿌듯 왕뿌듯~~~

 

 

 

 

 

 

 

ㅋㅋㅋㅋㅋ 고소한 깨향을 풀풀 풍기며

 

 

직접 만든 반지에 만족스러워 하시는 두 분!!

 

 

ㅋㅋㅋㅋ 대박입니당~~~$

 

 

 

반지제작을 처음 해 보시는 분들도 편안 마음으로 하실 수 있어요.

 

 

반지대학 홍대본점 선생님들의 유쾌하고 친절한 지도하에

 

 

즐겁고 사랑스런 시간을 만드실 수 있답니다.

 

 

 

반지대학으로 얼른 반지제작 체험 오세요~~~♡

 

 

 

 

 

 

반지대학 홍대본점

 

문의 및 예약 02-6224-6620

 

 

 

 

 

 

 

 

 

 

 

 

 

 

 

 

 

 

특별한 기념일엔 선물과 데이트를 한 번에 해결!!

 

 

모든 검색창에 [반지대학] 검색 해 보세요~~

 

 

 

 

 

 

 

 

 

 

 

 

 

 

 

 

 

반응형
댓글
최근에 올라온 글
최근에 달린 댓글
Total
Today
Yesterda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