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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복지위기 알림 서비스 안내]
복지위기 알림 서비스 안내
복지위기 현장에서 누구나 쉽고 빠르게 도움을 요청할 수 있는 '복지위기 알림' 신고 안내
○ 대상 : 양천구민 누구나
○ 내용 : 나 또는 이웃의 생계곤란, 고립 등 위기상황 알림·도움 요청 시 상담을 진행하고
상담결과에 따라 지원 가능한 복지서비스 연계
○ 방법 : 양천구복지상담센터 전화, 모바일 앱
- 양천구복지상담센터 02-2620-3333(평일 9~18시), 다산콜센터 120(24시간)
- 포스터 QR코드 스캔 또는 구글플레이, 애플 앱에 '복지위기알림' 검색
○ 문의 : 02-2620-3335 복지정책과 복지지원팀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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