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신앙이야기

10/30 금요기도회 찬양 악보

젊은일꾼 2015. 10. 29. 09:00
반응형

 

 

 

[10/30 금요기도회 찬양 악보]

 

 

 

 

 

 

 

 

 

 

예수 나의 첫사랑 되시네

 

예수 나의 첫사랑 되시네 내 첫사랑

지존자 되신 그리스도 예수 찬양하리

보좌 앞에 나의 삶이 향기로운 제사로

주께 드려지기 원하네

 

오직 주만 바라보며 나의 삶을 드리네

다른 길은 찾지 않으리

나의 온전한 열정과 나의 찬양 되시네

주의 길을 따라 가리라

 

 

 

 

돌아서지 않으리

 

(1절) 주님 뜻대로 살기로 했네

주님 뜻대로 살기로 했네

주님 뜻대로 살기로 했네

뒤돌아 서지 않겠네

 

(2절) 이 세상 사람 날 몰라 줘도

이 세상 사람 날 몰라 줘도

이 세상 사람 날 몰라 줘도

뒤돌아 서지 않겠네

 

(3절) 세상 등지고 십자가 보네

세상 등지고 십자가 보네

세상 등지고 십자가 보네

뒤돌아 서지 않겠네 뒤돌아 서지 않겠네

 

어떠한 시련이 와도 수 많은 유혹 속에도

신실하신 주님 약속 나 붙들리라

세상이 이해 못하고 우리를 조롱하여도

신실하신 주님 약속만 붙들리라

결코 돌아서지 않으리

 

 

 

 

목마른 사슴

 

(1절) 목마른 사슴 시냇물을 찾아 헤매이듯이

내 영혼 주를 찾기에 갈급하나이다

 

(2절) 금보다 귀한 나의 주님 내게 만족 주신 주

당신 만이 나의 기쁨 또한 나의 참 보배

 

(후렴) 주님 만이 나의 힘 나의 방패 나의 참 소망

나의 몸 정성 다 바쳐서 주님 경배합니다

 

 

 

 

 

 

 

 

 

 

 

 

 

거친 세상에서 실패하거든

 

(1절) 거친 세상에서 실패하거든

그 손 못자국 만져라

고된 일 하다가 힘을 얻으리

그 손 못자국 만져라

 

(2절) 네가 어둠 속을 걸어 갈 때에

그 손 못자국 만져라

주가 참 평안을 네게 주시리

그 손 못자국 만져라

 

(3절) 네가 부활의 주 따라 가려면

그 손 못자국 만져라

네가 주 안에서 길이 살리라

그 손 못자국 만져라

 

(4절) 너의 죄악의 짐 무거울 때에

그 손 못자국 만져라

마음 문 열고서 주를 모셔라

그 손 못자국 만져라

 

(후렴) 그 손 못자국 만져라

그 손 못자구 만져라

주가 널 지키며 인도하시리

그 손 못자국 만져라

 

 

 

 

마음에 가득한 의심을 깨치고

 

(1절) 마음에 가득한 의심을 깨치고

지극히 화평한 맘으로

찬송을 부름은 어린 양 예수의

그 피로 속죄함 얻었네

 

(2절) 금이나 은 같이 없어질 보배로

속죄함 받은 것 아니오

거룩한 하나님 어린 양 예수의

그 피로 속죄함 얻었네

 

(3절) 나같은 죄인이 용서함 받아서

주 앞에 옳다함 얻음은

확실히 믿기는 어린 양 예수의

그 피로 속죄함 얻었네

 

(4절) 거룩한 천국에 올라간 후에도

넘치는 은혜의 찬송을

기쁘게 부름은어린 양 예수의

그 피로 속죄함 얻었네

 

(후렴) 속죄함 속죄함

주 예수 내 죄를 속했네 할렐루야

소리를 합하여 함께 찬송하세

그 피로 속죄함 얻었네

 

 

 

 

죄짐 맡은 우리 구주

 

(1절) 죄짐 맡은 우리 구주 어찌 좋은 친군지

걱정 근심 무거운 짐 우리 주께 맡기세

주께 고함 없는 고로 복을 받지 못하네

사람들이 어찌하여 아뢸 줄을 모를까

 

(2절) 시험 걱정 모든 괴롬 없는 사람 누군가

부질 없이 낙심 말고 기도 드려 아뢰세

이런 진실하신 친구 찾아 볼 수 있을까

우리 약함 아시오니 어찌아니 아뢸까

 

(3절) 근심 걱정 무거운 짐 아니진 자 누군가

피난처는 우리 예수 주께 기도 드리세

세상 친구 멸시하고 너를 조롱하여도

예수 품에 안기어서 참된 위로 받겠네

 

 

 

 

주님 다시 오실 때까지

 

주님 다시 오실 때까지 나는 이 길을 가리라

좁은 문 좁은 길 나의 십자가 지고

나의 가는 이 길 끝에서 나는 주님을 보리라

영광의 내 주님 나를 맞아주시리

 

주님 다시 오실 때까지 나는 일어나 달려가리라

주의 영광 온 땅 덮을 때 나는 일어나 노래하리

내 사모하는 주님 온 세사 구주시라

내 사모하는 주님 영광의 왕이시라

 

 

 

 

 

 

 

 

 

 

 

 

특별한 기념일엔 선물과 데이트를 한 번에 해결!!

 

모든 검색창에 [반지대학] 검색해 보세요~~

 

 

 

 

 

 

반응형
댓글
최근에 올라온 글
최근에 달린 댓글
Total
Today
Yesterda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