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신앙이야기

11/06 금요기도회 찬양 악보

젊은일꾼 2015. 11. 5. 09:00
반응형

 

 

[11/06 금요기도회 찬양 악보]

 

 

 

 

 

 

 

 

 

 

주님 손 잡고 일어서세요

 

(1절) 왜 나만 겪는 고난이냐고

불평하지 마세요

고난의 뒤편에 있는 주님이 주실 축복

미리 보면서 감사하세요

 

너무 견디기 힘든 지금 이 순간에도

주님이 일하고 계시잖아요

남들은 지쳐 앉아 이쓸지라도

당신만은 일어서세요

 

힘을 내세요 힘을 내세요

주님이 손 잡고 계시잖아요

주님이 나와 함께 함을 믿는다면

어떤 역경도 이길 수 있잖아요

 

(2절) 왜 이런 슬픔 찾아왔는지

원망하지 마세요

당신이 잃은 것 보다 주님께 받은 은혜

더욱 많음에 감사하세요

 

너무 견디기 힘든 지금 이 순간에도

주님이 일하고 계시잖아요

남들은 지쳐 앉아 있을지라도

당신만은 일어서세요

 

힘을 내세요 힘을 내세요

주님이 손 잡고 계시잖아요

주님이 나와 함께 함을 믿는다면

어떤 고난도 견딜 수 있잖아요

 

 

 

 

당신을 향한 노래

 

아주 먼 옛날 하늘에서는

당신을 향한 계획있었죠

하나님께서 바라보시고

좋았더라고 말씀하셨네

 

이 세상 그 무엇보다 귀하게

나의 손으로 창조하였노라

내가 너로 인하여 기뻐하노라

내가 너를 사랑하노라

 

사랑해요

축복해요

당신의 마음에 우리의

사랑을 드려요

 

 

 

 

우릴 사용하소서

 

우리에겐 소원이 하나 있네

주님 다시 오실 그 날까지

우리 가슴에 새긴 주의 십자가 사랑

나의 교회를 사랑케 하네

 

주의 교회를 향한 우리 마음

희생과 포기와 가난과 고난

하물며 죽음조차 우릴 막을 수 없네

우리 교회는 이 땅의 희망

 

교회를 교회되게 예밸 예배되게

우릴 사용하소서

진정한 부흥의 날 오늘 임하도록

우릴 사용하소서

 

성령 안에 예배하리라

자유의 마음으로

사랑으로 사역하리라

교회는 생명이니

 

교회를 교회되게 예밸 예배되게

우릴 사용하소서

진정한 부흥의 날 오늘 임하도록

우릴 사용하소서

 

 

 

 

 

 

 

 

 

 

 

 

 

목마른 내 영혼

 

(1절)  목마른 내 영혼 주가 이미 허락한

그 귀한 영생수 주여 갈망합니다

그 약속 따라서 힘써 간구하오니

오 주여 내 기도 어서 들어주소서

 

(2절) 주 내게 약속한 큰 비 내려주시려

은혜의 저 구름 건너편에 떠올라

그 귀한 징조가 내게 밝히 보이니

나 힘을 다하여 주께 간구합니다

 

(3절) 은혜의 소낙비 지금 흡족히 내려

구원의 큰 강물 흘러 차고 넘쳐서

내 추한 모든 죄 모두 씻어버리니

나 지금 은혜를 충만하게 받았네

 

(4절) 그 차고 넘치는 주의 은혜의 물결

힘차게 밀려와 내게 만족합니다

오 할렐루야로 주를 찬송하오니

내 맘에 기쁨이 항상 충만함이라

 

(후렴) 예수의 사랑 예수의 사랑

바다 물결 같이 내게 임하니

영광의 물결에 온전히 싸여서

내 영혼의 기쁨 한량 없도다

 

 

 

 

어둔밤 쉬 되리니

 

(1절) 어둔밤 쉬 되리니 네 직분 지켜서

찬 이슬 맺힐 때에 일찍 일어나

해 돋는 아침부터 힘써서 일하라

일 할 수 없는 밤이 속히 오리라

 

(2절) 어둔밤 쉬 되리니 네 직분 지켜서

일 할 때 일 하면서 놀지 말아라

낮에는 수고하나 쉴 때도 오겠네

일 할 수 없는 밤이 속히 오리라

 

(3절) 어둔밤 쉬 되리니 네 직분 지켜서

지는 해 비낀 볕에 힘써 일하고

그 빛이 다하여서 어둡게 되어도

할 수만 있는 대로 힘써 일하라

 

 

 

 

내 진정 사모하는

 

(1절) 내 진정 사모하는 친구가 되시는 구주 예수님은 아름다워라

산 밑에 백합화요 빛나는 새벽 별 주님 형언할 길 아주 없도다

내 맘이 아플적에 큰 위로 되시며 나 외로울 때 좋은 친구라

주는 저 산 밑에 백합 빛나는 새벽 별 이 땅 위에 비길 것이 없도다

 

(2절) 내 맘의 모든 염려 이 세상 고락도 주님 항상 같이 하여 주시고

시험을 당할 때에 악마의 계교를 즉시 물리치사 나를 지키네

온 세상 날 버려도 주 예수 안버려 끝까지 나를 돌아보시니

주는 저 산 밑에 백합 빛나는 새벽 별 이 땅 위에 비길 것이 없도다

 

(3절) 내 맘을 다하여서 주님을 따르면 길이 길이 나를 사랑하리니

물 불이 두렵잖고 창 검도 겁없네 주는 높은 산성 내 방패시라

내 영혼 먹이시는 그 은혜 누리고 나 친히 주를 뵙기 원하네

주는 저 산 밑에 백합 빛나는 새벽 별 이 땅 위에 비길 것이 없도다

 

 

 

 

하나님 아버지의 마음

 

아버지 당신의 마음이 있는 곳에

나의 마음이 있기를 원해요

아버지 당신의 눈물이 고인 곳에

나의 눈물이 고이길 원해요

 

아버지 당신이 바라보는 영혼에게

나의 두 눈이 향하길 원해요

아버지 당신이 울고 있는 어두운 땅에

나의 두 발이 향하길 원해요

 

나의 마음이 아버지의 마음 알아

내 모든 뜻 아버지의 뜻이 될 수 있기를

나의 온 몸이 아버지의 마음 알아

내 모든 삶 당신의 삶 되기를

 

 

 

 

 

 

 

 

 

 

 

 

특별한 기념일엔 선물과 데이트를 한 번에 해결!!

 

모든 검색창에 [반지대학] 검색해 보세요~~

 

 

 

반응형
댓글
최근에 올라온 글
최근에 달린 댓글
Total
Today
Yesterda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