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신앙이야기

11/20 금요기도회 찬양 악보

젊은일꾼 2015. 11. 19. 09:00
반응형

 

 

 

[11/20 금요기도회 찬양 악보]

 

 

 

 

 

 

 

 

 

 

새롭게 하시네

 

주의 은혜 아침 해같이 나의 삶 비추시네

변치않는 주의 사랑 나의 삶 돌보시네

 

매일 새로운 그 사랑 매일 새로운 그 은혜

나를 새롭게 하시네 매일 새롭게 하시네

 

나를 새롭게 하시네 다시 새롭게 하시네

나를 새롭게 하시네 다시 새롭게 하시네

 

주 보혈 날 정결케 해 주보혈로 나아갈 때

나를 새롭게 하시네 다시 새롭게 하시네

나를 새롭게 하시네 다시 새롭게 하시네

 

 

 

 

주의 곁에 있을 때

 

(1절) 주의 곁에 있을 때 맘이 든든하오니

주여 내가 살 동안 인도하여 주소서

 

(2절) 피난처인 예수여 세상 물결 험할 때

크신 은혜 베푸사 나를 숨겨 주소서

 

(3절) 세상 풍파 지난 후 영화로운 나라와

눈물 없는 곳으로 들어가게 하소서

 

(후렴) 주여 주여 나를 인도하소서

빠른 세상 살 동안 주여 인도하소서

 

 

 

 

야곱의 축복

 

너는 담장너머로 뻗은 나무 가지에 푸른 열매처럼

하나님의 귀한 축복이 삶에 가득히 넘쳐날거야

 

너는 어떤 시련이 와도 능히 이겨낼 강한 팔이 있어

전능하신 하나님께서 너와 언제나 함께 하시니

 

너는 하나님의 사람 아름다운 하나님의 사람

나는 널 위해 기도하며 네 길을 축복할거야

 

너는 하나님의 선물 사랑스런 하나님의 열매

주의 품에 꽃피운 나무가 되어줘

 

 

 

 

 

 

 

 

 

 

 

 

 

불을 내려 주소서

 

(1절) 나는 아네 내가 살아 가는 이유 불이 되는 것

작은 불이 큰 산 모두 태우듯이 나를 쓰소서

 

(2절) 주 발 앞에 신을 벗고 기도하니 불을 주소서

성령으로 연단받은 불의 사람 되게 하소서

 

(후렴) 불을 내려 주소서 내게 성령의 불을

죽어진 영혼 살릴 수 있도록

나를 태워 주소서 제단 위에 나를 드리니

열방의 불로 세우소서

 

 

 

 

나로부터 시작되리

 

저 높은 하늘 위로 밝은 태양 떠오르듯이 난 주저 앉지 않으리

어떤 어려움에도 주의 길을 선택하리 빛 가운데로 걸으리

 

주님을 크게 보는 믿음 가지고

세상에 나타내리라 놀라운 주의 사랑을

 

주의 꿈을 안고 일어 나리라 선한 능력으로 일어 나리라

이 땅의 부흥과 회복은 바로 나로부터 시작되리

 

 

 

 

주 십자가를 지심으로

 

(1절) 주 십자가를 지심으로 죄인을 구속 하셨으니

그 피를 보고 믿는 자는 주님의 진노 면하겠네

 

(2절) 흉악한 죄인 괴수라도 예수는 능히 구원하네

온 몸을 피에 담글 때에 주님의 진노 면하겠네

 

(3절) 심판할 때에 모든 백성 행한 일대로 보응받네

주님의 피로 죄 씻으면 주님의 진노 면하겠네

 

(4절) 구주의 사랑 크신 은혜 보혈의 능력 의지하세

심판의 불이 내릴 때에 주님의 진노 면하겠네

 

(후렴) 내가 그 피를 유월전 그 양의

피를 볼 때에 내가 널 넘어서 가리라

 

 

 

 

주 날개 밑 내가 편안히 쉬네

 

(1절) 주 날개 밑 내가 편안히 쉬네 밤 깊고 비바람 불어 쳐도

아버지께서 날 지켜 주시니 거기서 편안히 쉬리로다

 

(2절) 주 날개 밑 나의 피난처 되니 거기서 쉬기를 원하노라

세상이 나를 위로치 못하나 거기서 평화를 누리리라

 

(3절) 주 날개 밑 참된 기쁨이 있네 고달픈 세상 길 가는 동안

나 거기 숨어 돌보심을 받고 영원한 안식을 얻으리라

 

(후렴) 주 날개 밑 평안하다 그 사랑 끊을 자 뉘뇨

주 날개 밑 내 쉬는 영혼 영원히 거기서 살리

 

 

 

 

 

 

 

 

 

 

특별한 기념일엔 선물과 데이트를 한 번에 해결!!

 

모든 검색창에 [반지대학] 검색해 보세요~~

 

 

 

반응형
댓글
최근에 올라온 글
최근에 달린 댓글
Total
Today
Yesterda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