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신앙이야기

05/15 금요기도회 찬양 악보

젊은일꾼 2015. 5. 12. 19:34
반응형

 

 

[05/15 금요기도회 찬양 악보]

 

 

 

 

 

 

 

 

죄짐에 눌린 사람은

 

(1절) 죄짐에 눌린 사람은 다 주께 나오라

주 말씀 의지할 때에 곧 평안 얻으리

 

(2절) 참 구원주신 주게서 보혈을 흘렸네

눈같이 희게할 때에 온 몸을 잠그세

 

(3절) 길 되신 우리 구세주 늘 인도하시네

너 지체 말고 믿으면 참 복을 받겠네

 

(4절) 온 성도 하나 되어서 영광 길 걸으면

한 없는 은혜 받아서 영원히 누리리

 

(후렴) 의지하세 의지하세 주 의지하세

구하시네 구하시네 곧 구하시네

 

 

주의 인자하심이

 

주의 인자하심이 생명보다 나으므로 내 입술은 주를 찬양

주의 인자하심이 생명보다 나으므로 내 입술을 주 찬양

 

이러므로 내 평생에 주를 송축하며

주의 이름으로 인하여 내 손을 들리라

 

주의 인자하심이 생명보다 나으므로 내 입술은 주를 찬양

주의 인자하심이 생명보다 나으므로 내 입술을 주 찬양

 

 

주의 이름 높이며

 

주의 이름 높이며 주를 찬양하나이다

나를 구하러 오신 주를 기뻐하나이다

 

하늘 영광 버리고 이 땅 위에

십자가를 지시고 죄 사했네

 

무덤에서 일어나 하늘로 올리셨네

주의 이름 높이리

 

 

문들아 머리 들어라

 

문들아 머리 들어라 들릴지어다 영원한 문들아

영광의 왕 들어가시도록 영광의 왕 들어 가신다 (x2)

 

영광의 왕 뉘시뇨 강하고 능하신 주로다

전쟁에 능하신 주시라 다 찬양 위대하신 왕

 

왕께 만세 왕께 만세

당신은 영광의 왕이라 다 찬양 위대하신 왕

 

 

 

 

 

 

 

 

 

기뻐하며 왕께 노래 부르리

 

기뻐하며 왕께 노래 부르리

소리 높여 할렐 루야 부르리

주님 앞에 나와 찬양 드리며

우리 주님과 함께 기뻐하리라

 

나의 창조자 나의 구원자

가장 귀한 나의 예수님 찬양합니다

나의 치료자 나의 선한 목자 되신 주

예수 나의 주 찬양하리

 

 

주의 음성을 내가 들으니

 

(1절) 주의 음성을 내가 들으니 사랑하는 말일세

믿는 맘으로 주께 가오니 나를 영접하소서

 

(2절) 주여 넓으신 은혜 베푸사 나를 받아 주시고

나의 품은 뜻 주의 뜻 같이 되게 하여 주소서

 

(3절) 주의 보좌로 나아갈 때에 어찌 아니 기쁠까

주의 얼굴을 항상 뵈오니 더욱 친근합니다

 

(4절) 우리 구주의 넓은 사랑을 측량할 자 없으며

주가 주시는 참 된 기쁨도 헤아릴 수 없도다

 

(후렴) 내가 매일 십자가 앞에 더 가까이 가오니

구세주의 흘린 보배 피로써 나를 정케 하소서

 

 

주는 나를 기르시는 목자

 

(1절) 주는 나를 기르시는 목자요 나는 주님의 귀한 어린 양

푸른 풀밭 맑은 시냇물가로 나를 늘 인도하여 주신다

 

(2절) 예쁜 새들 노래하는 아침과 노을 비끼는 고운 황혼에

사랑하는 나의 목자 음성이 나를 언제나 불러 주신다

 

(3절) 못된 짐승 나를 해치 못하고 거친 비바람 상치 못하리

나의 주님 강한 손을 펼치사 나를 주야로 지켜 주신다

 

(후렴) 주는 나의 좋은 목자 나는 그의 어린 양

철을 따라 꼴을 먹여 주시니 내게 부족함 전혀 없어라

 

 

지존하신 주님 이름 앞에

 

지존하신 주님 이름 앞에 모두 무릎 꿇고 다 경배해

거룩하신 주님 보좌 앞에 엎드려 절하세

예수는 그리스도 예수는 주

하나님의 영으로 경배 드리리

 

 

 

 

 

 

 

 

 

 

특별한 기념일엔 선물과 데이트를 한 번에 해결!!

 

모든 검색창에 [반지대학] 검색해 보세요~~

 

 

 

 

 

 

반응형

'신앙이야기' 카테고리의 다른 글

05/29 금요기도회 찬양 악보  (0) 2015.05.28
05/22 금요기도회 찬양 악보  (0) 2015.05.19
바울의 로마 전도  (0) 2014.12.21
하나님이 붙드시는 사람  (0) 2014.11.21
넘치는 감사의 삶(추수감사절)  (0) 2014.11.06
댓글
최근에 올라온 글
최근에 달린 댓글
Total
Today
Yesterda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