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신앙이야기

05/22 금요기도회 찬양 악보

젊은일꾼 2015. 5. 19. 17:08
반응형

 

 

[05/22 금요기도회 찬양 악보]

 

 

 

 

 

 

 

 

왜 슬퍼하느냐

 

왜 슬퍼하느냐 왜 걱정하느냐

무얼 두려워하느냐 아무 염려 말아라

 

큰 어려움에도 큰 아픔 있어도

이제 아무 걱정하지마 내가 널 붙들어 주리

 

내가 너와 항상 함께 하리라 내가 너를 지키리라

실망치 말고 나를 보아라 나는 너의 하나님이라

실망치 말고 나를 보아라 나는 너의 하나님이라

 

 

 

죽임 당하신 어린 양

 

죽임 당하신 어린 양

모든 족속과 방언 백성과 나라 가운데서

우리를 피로 사서 하나님께 드리셨네

 

죽임 당하신 어린 양

우리들을 나라와 제사장 삼아 주셨으니

우리는 주와 함께 이 땅에서 다스리리

 

죽임 당하신 어린 양

능력과 부와 지혜 힘과 존귀와 영광

찬송 받으시기에 합당하신 어린 양

 

 

 

사랑합니다 나의 예수님

 

사랑합니다 나의 예수님

사랑합니다 아주 많이요

 

사랑합니다 나의 예수님

사랑합니다 그것 뿐예요

 

사랑한다 아들아 내가 너를 잘 아노라

사랑한다 내 딸아 네게 축복 더 하노라

 

 

 

멈출 수 없네

 

(1절) 주 날 구원했으니 어찌 잠잠하리 기쁨의 찬송드리리

주를 향한 나의 사랑 멈출 수 없네 멈출 수 없네

 

(2절) 주 내 죄 사했으니 어찌 잠잠하리 기쁨의 경배드리리

주를 향한 나의 사랑 멈출 수 없네 멈출 수 없네

 

(후렴) 나 기쁨의 춤 추리 내 모든 슬픔 바꾸셨네

나 기쁨의 춤 추리 내 모든 삶 주 안에 있네

 

 

 

 

 

 

 

 

 

 

 

날 위해 이 땅에 오신 주님

 

날 위해 이 땅에 오신 주님

그 영광 광채가 온 땅에 가득하네

 

십자가 지신 놀라운 사랑

세상을 대신해 죽으셨네

 

모든 이름보다 뛰어난 주님

그 앞에 경배하리

 

영광의 주 이름 영원히 높이리

영광의 주님만 내 삶의 참 이유(x2)

 

 

 

온 세상 위하여

 

(1절) 온 세상 위하여 나 복음 전하리

만 백성 모두 나와서 주 말씀 들으라

죄 중에 빠져서 헤매는 자들아

주님의 음성 듣고서 너 구원 받으라

 

(2절) 온 세상 위하여 이 복음 전하리

저 죄인 회개하고서 주 예수 믿으라

이 세상 구하려 주 돌아가신 것

나 증거하지 않으면 그 사랑 모르리

 

(3절) 온 세상 위하여 주 은혜 임하니

주 예수 이름 힘 입어 이 복음 전하자

먼 곳에 나가서 전하지 못해도

나 어느 곳에 있든지 늘 기도 힘쓰리

 

(후렴) 전하고 기도해 매일 증인 되리라

세상 모든 사람들 듣고 그 사랑 알도록

 

 

 

주 예수 이름 높이어

 

(1절) 주 예수 이름 높이어 다 찬양하여라

금 면류관을 드려서 만유의 주 찬양

금 면류관을 드려서 만유의 주 찬양

 

(2절) 주 예수 당한 고난을 못 잊을 죄인아

네 귀한 보배 바쳐서 만유의 주 찬양

네 귀한 보배 바쳐서 만유의 주 찬양

 

(3절) 이 지구 위에 거하는 온 세상 사람들

그 크신 위엄 높여서 만유의 주 찬양

그 크신 위엄 높여서 만유의 주 찬양

 

(4절) 주 믿는 성도 다 함께 주 앞에 엎드려

무궁한 노래 불러서 만유의 주 찬양

무궁한 노래 불러서 만유의 주 찬양

 

 

 

보혈을 지나

 

보혈을 지나 하나님 품으로

보혈을 지나 아버지 품으로

보혈을 지나 하나님 품으로

한 걸음씩 나가네 (x2)

 

존귀한 주 보혈이 내 영을 새롭게 하시네

존귀한 주 보혈이 내 영을 새롭게 하네 (x2)

 

 

 

 

 

 

 

 

 

특별한 기념일엔 선물과 데이트를 한 번에 해결!!

 

모든 검색창에 [반지대학] 검색해 보세요~~

 

 

 

 

반응형

'신앙이야기' 카테고리의 다른 글

06/05 금요기도회 찬양 악보  (0) 2015.06.02
05/29 금요기도회 찬양 악보  (0) 2015.05.28
05/15 금요기도회 찬양 악보  (0) 2015.05.12
바울의 로마 전도  (0) 2014.12.21
하나님이 붙드시는 사람  (0) 2014.11.21
댓글
최근에 올라온 글
최근에 달린 댓글
Total
Today
Yesterda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