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신앙이야기

06/05 금요기도회 찬양 악보

젊은일꾼 2015. 6. 2. 17:48
반응형

 

 

 

 

[06/05 금요기도회 찬양 악보]

 

 

 

 

 

 

 주님 마음 내게 주소서

 

보소서 주님 나의 마음을

선한 것 하나 없습니다

그러나 내 모든 것 주께 드립니다

사랑으로 안으시고 날 새롭게 하소서(x2)

 

주님 마음 내게 주소서 내 아버지

주님 마음 내게 주소서 나를 향하신

주님의 뜻이 이루어지도록

주님 마음 내게 주소서 (x2)

 

내게 사랑을 가르치소서

당신의 마음으로 용서하게 하소서

주의 성령 내게 채우사 주의 길 가게 하소서

주님 당신 마음 주소서

 

주님 마음 내게 주소서 내 아버지

주님 마음 내게 주소서 나를 향하신

주님의 뜻이 이루어지도록

주님 마음 내게 주소서

 

 

 

하나님게서 당신을 통해

 

하나님께서 당신을 통해

메마른 땅에 샘물나게 하시기를

가난한 영혼 목마른 영혼

당신을 통해 주 사랑 알기 원하네

 

 

 

마지막 날에

 

마지막 날에 내가 나의 영으로

모든 백성에게 부어 주리라

 

자녀들은 예언할 것이요 청년들은 환상을 보고

아비들은 꿈을 꾸리라 주의 영 임하면 (x2)

 

성령이여 임하소서 성령이여 우리에게 임하소서

 

 

 

주님 한 분 만으로

 

주님 한 분 만으로 나는 만족해

나의 모든 것 되신 주님 찬양해

나의 영원한 생명 되신예수님

큰 소리 높여 찬양해

 

주님의 크신 사랑 찬양해

나의 힘과 능력이 되신 주

나의 모든 삶 변화되었네

크신 주의 사랑 찬양해

 

 

 

 

 

 

 

 

 

 

주의 음성을 내가 들으니

 

(1절) 주의 음서을 내가 들으니 사랑하는 말일세

믿는 맘으로 주께 가오니 나를 영접하소서

 

(2절) 주여 넓으신 은혜 베푸사 나를 받아 주시고

나의 품은 뜻 주의 뜻같이 되게 하여 주소서

 

(3절) 주의 보좌로 나아갈 때에 어찌 아니 기쁠까

주의 얼굴을 항상 뵈오니 더욱 친근합니다

 

(4절) 우리 구주의 넓은 사랑을 측량할 자 없으며

주가 주시는 참된 기쁨도 헤아릴 수 없도다

 

(후렴) 내가 매일 십자가 앞에 더 가까이 가오니

구세주의 흘린 보배 피로써 나를 정케 하소서

 

 

 

죄짐에 눌린 사람은

 

(1절) 죄짐에 눌린 사람은 다 주께 나오라

주 말씀 의지 할 때에 곧 평안 얻으리

 

(2절) 참 구원주신 주께서 보혈을 흘렸네

눈 같이 희게 할 피에 온 몸을 잠그세

 

(3절) 길 되신 우리 구세주 늘 인도하시네

너 지체말고 믿으면 참 복을 받겠네

 

(4절) 온 성도 하나 되어서 영광 길 걸으면

한 없는 은혜 받아서 영원히 누리리

 

(후렴) 의지하세 의지하세 주 의지하세

구하시네 구하시네 곧 구하시네

 

 

 

천년이 두 번 지나도

 

천년이 두 번 지나도 변하지 않는 것

당신을 향한 하나님의 사랑이예요

천년이 두 번 지나도 바꿀 수 없는 것

당신을 향한 하나님의 마음이예요

 

당신의 삶을 통해 하나님 영광 받으시고

우리가 하나 될 때 주님 나라 이뤄지죠

당신을 향한 하나님의 선하신 계획

우리의 섬김과 나눔으로 아름답게 열매 맺어요

 

하나님은 당신을 통해 그의 마음을

그의 사랑과 그의 용서를 나타내기 원해요

천년이 두 번 지나도 당신은 하나님의 사랑이죠

천년이 가도 영원히

 

 

 

 

 

 

 

 

 

 

특별한 기념일엔 선물과 데이트를 한 번에 해결!!

 

모든 검색창에 [반지대학] 검색해 보세요~~

 

 

 

 

 

반응형
댓글
최근에 올라온 글
최근에 달린 댓글
Total
Today
Yesterda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