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이모저모

맛집]북촌손만두 양재점

젊은일꾼 2017. 6. 19. 19:06
반응형

 

오늘은 강남에 갔다가 양재역 북촌손만두를 먹으러 양재역으로 출동

바로 역 위로 역주차장이 있어 주차를 해놓고 룰루랄라

북촌손만두 일등메뉴 갈비만두, 피냉면, 새우튀김만두, 모둠만두 주문

갈비만두 나오자마자 벌써 하나는 제 입속으로

8개 나오는데 배가 고팠던건지

바로 입속으로 직행~~~

글쓰는 지금도 다시 입맛이 다셔지는 북촌손만두 갈비만두

 

 

요녀석은 새우만두

만두를 한입 베어물면 새우향이 쫘악

으으음 맛나다.

 

 

요즘같은 더위에 튀김만두 안땡길거 같은데

시원한 자리에 앉아

시원한 물냉면과 함께먹으면

든든하고 깔끔하게 식사가 가능해집니다.

 

 

요즘같은 더위엔 요 물냉면

피냉면 주문하니 요렇게 빨간 다대기 들어간 냉면이 나옵니다.

마음이 급해급해

사진도 찍기전에 푸하하하

섞어섞어

 

 

배고픈걸 살짝 참고 점심시간이 지난 3시경에 갔습니다.

손님이 많을땐 자리가 없어 줄도 서있더라구요.

그래서 살짝 점심시간을 피해 느즈막히~~~

점심이 지났는데도 저희같은 마음으로 오신건지

2층 홀이 꽈악 차더라구요.

 

 

북촌손만두 여러 지역을 다녀봤는데

양재점 만두가 제일 속이 꽉찬느낌? 그래서 그런지 식비가 좀 덜 아까운 느낌아닌 느낌을 받는다지요.

득템한 느낌ㅎㅎㅎ

양재역 10번출구 버스정류장 바로 앞에있어

오며 가며 포장하기도 편한 위치에 있어서 늘 손님이 끊임없이 있는듯 하네요.

 

 

튀김 아래로 맑은 기름이 보이네요.

아이를 키우다보니 튀김 기름에 엄청 민감한데

기름이 깨끗한걸 보니 안심안심

인기가 좋은 맛집은 역시 뭐가 달라도 다르더라구요.

 돌아오는길 갈비만두랑, 모둠만두 포장

모둠만두는 다 못먹으면 냉동실에 넣었다가 오뚜기사골국물에 넣어 끓여먹으면

훌륭한 만둣국이 완성된답니다.

오늘의 점심저녁은 북촌손만두 양재점의 만두로 해결

 

저도 냉면과 만두를 좋아하지만 아이들이 엄청 좋아하네요.

 

반응형
댓글
최근에 올라온 글
최근에 달린 댓글
Total
Today
Yesterday